바이오스펙트럼㈜, In-Cosmetics 2013 in Paris 참가
‘주름개선 및 피부진정 원료에 대한 관심 증가’
바이오스펙트럼㈜는 지난 2013년 4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In-Cosmetics 2013 in Paris에 참여하여 유럽, 아시아, 미주 등 각 지역별 바이어와 원료 상담을 진행하였으며, 현지 대리점 담당자와의 긴밀한 면담을 통해 현지 시장에 대한 접근성 향상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였다.
In-Cosmetics는 매년 유럽 지역에서 개최되는 화장품 원료 전문 전시회로서 전세계 화장품 제조사 및 관련 전문가에게 다양한 기술과 세계 시장의 흐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화장품 원료 업계 최대의 전시회로 금번에는 663개사 9419명이 참 석하였다.
이번 박람회에서도 다수의 세미나와 컨퍼런스를 통해 최근 화장품분야의 주 관심사인 환경과 환경에 피해 없이 지속 가능한 원료생산 및 동물시험 금지에 따른 아시아 시장의 대응책 등 여러 가지 유익한 정보들이 제공되었다.
전시회 기간 중 바이오스펙트럼㈜에서는 주름개선 원료인 MyriTox와 피부진정 원료인 BioDTox를 중심으로 상담을 진행하였다.
주름개선 원료인 MyriTox는 BOTOX와 유사한 메커니즘으로 피부 주름을 개선하는 블루베리 추출물로서, BOTOX와 달리 피부에 주입할 필요가 없고 부작용이 없으며 임상시험을 통해 주름개선 효능이 입증되어 현지 바이어의 뜨거운 관심을 받 았다. 바이오스펙트럼㈜는 실험을 통해 블루베리의 유효성분이 주름개선에 탁월한 효능을 갖는 것과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항산화 효능을 나타내는 것을 확인하였으며,이와 관련하여 국제 학술지에 논문을 발표하는 등 과학적으로 입증된 자료를 선보였다.
피부진정 원료인 BioDTox는 피부의 해독작용을 돕는 감귤, 브로콜리, 알로에 성분이 복합된 원료로서 일상생활에서 각종 화학물질에 노출된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 바이오스펙트럼㈜는 실험을 통해 BioDTox가 피부의 해독작용에 관여하는 주요 효소를 활성화 한다는 결과를 얻었으며,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진정에 효과가 있음을 입증하였다.
또한, BioDTox를 첨가한 세안제로 임상을 실시하여 BioDTox가 모공케어, 피지제거 및 각질관리에 효과가 있음을 입증하였다.
바이오스펙트럼㈜은 이번 전시회 기간 중 아시아를 비롯한 미주, 유럽의 주요 고객사 17개 업체와 상담을 진행하여 향후 협력방안에 대해 긴밀히 논의하였으며, 그 밖에 부스를 방문한 90여 업체에게 원료 정보를 제공하였다.
이와 함께 보다 효율적인 마케팅 및 영업을 진행하기 위하여 해외 대리점과 지속적인 협력으로 적극적인 영업을 이어갈 방침이다.
다음 박람회인 In-Cosmetics 2014 in Hamburg는 2014년 4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독일 함부르크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본
전시회 기간동안 참여하신 방문 고객사에 깊은 감사의 말 전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