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 미백 원료에 대한 인도 시장의 뜨거운 관심 –

          IMG_2588.JPG          

                      

 

바이오스펙트럼㈜는 지난 2013 2 28일부터 3 1일까지 인도 제 2의 도시 뭄바이에서 개최된 HPCi (Home and Personal Care Ingredients Exhibition and Conference India) 박람회를 참석하였다. 이틀 간의 박람회 동안 인도의 소비자들을 직접 면담하여 인도 스킨 케어 시장에 대해 좀 더 면밀히 분석하고 가까이 다가가는 시간을 가졌다.

 

HPCi는 인도 최대 화장품 원료 박람회로서, 인도 화장품 업계의 사람들이 모두 집결해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 인도 화장품 시장의 트렌드를 알 수 있는 곳이다. 또한, 다수의 세미나 및 컨퍼러스가 진행되어 모든 참석자들이 유익한 정보를 습득 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제공 한다.

 

인도 스킨 케어 시장은 2011년 전체 Personal Care 제품의 16%에 달하는 약 1 8000만 달러 규모를 자랑하며, 인도 경제 발달과 함께 가파른 성장을 보이고 있는 높은 잠재력을 가진 시장이다. 특히, 아직 인도 스킨 케어 시장이 초기 단계로 평가되어 짐에 따라, 바이오스펙트럼㈜의 이른 인도시장 진출은 향후 높은 경쟁력으로 발휘 될 것으로 보여진다. 또한, 중산층 확산으로 인한 인도 소비자들의 합성 원료가 아닌 천연 유래 원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를 반영하듯 바이오스펙트럼㈜의 자연 친화적인 원료에 대한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졌다.

 

박람회 기간 중, 바이오스펙트럼㈜는 In-Cosmetics Asia 2012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었던 미백원료 WhiteTen, MelaNo 두 가지 제품을 인도시장에 선보이며 인도 소비자들의 미백기능 화장품에 대한 높은 니즈를 충족시켜주었다. WhiteTen은 수용성 제품으로 미백에 뛰어나 효과를 가진 것으로 알려진 10가지 천연 원료가 melanosome transfer mechanism을 억제 시켜 keratinocyte melanin 축적을 억제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 MelaNo 3가지 식물 유래 오일이 결합된 지용성 제품으로, melanogenesis 과정 중 cAMP (cyclic Adenosine monophosphate) 활성을 감소시켜 피부의 미백을 돕는다. 두 제품 모두 in-vitro 실험 결과뿐 아니라, 임상 실험에서도 미백에 좋은 효과를 보여주고 있어 참가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바이오스펙트럼㈜는 이번 전시회를 통하여 인도 고객사뿐만 아니라, 미진출 국가들의 잠재된 소비자들과의 만남을 가졌고, 앞으로 긴밀한 협력 관계를 다져 나가기로 하였다. 또한, 이번 박람회 참가의 경험을 바탕으로 바이오스펙트럼㈜는 내년 HPCi 에서 보다 업그레이드 된 전시관으로 인도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