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공지사항

아이큐어, 바이오스펙트럼 특허기술 BSASM 접목

By 2016-08-1911월 24th, 2025No Comments

아토피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 효과를 줄수 있는 스킨 케어 패취가 새롭게 개발됐다.

아이큐어(대표:최영권)은 아토피, 피부염과 같은 염증이 있는 상태의 피부에 항염증, 진정, 보습효과를 발휘하는 아토피 스킨 케어 패취인 ‘아토-P하이드로젤 패취’의 판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아토-P하이드로젤 패취’은 경피 약물 전달시스템(Transdemal Drug Delivery System)전문 회사인 아이큐어의 최첨단 하이드로젤 기술과 강력한 아토피 진정 효능으로 인정받은 바이오스펙트럼사의 BSASM(BioSpectrum Atopy Soothing Max) [국외특허출원:PCT/KR2004/001784] 기술을 접목 시켜 진정효능과 동시에 뛰어난 보습효과를 가진 제품이다.(아래 사진참조)

아이큐어가 자체 개발한 하이드로젤은 생체 적합성이 우수한 친수성 고분자 물질을 새로운 제조공법을 도입하여 Semi-IPN(Semi-interpenetrating network)을 형태로 제조함으로써 피부 적합성, 부착성과 탄력성이 우수한 신제형으로서, 피부 보습효과와 함께 유효성분을 지속적으로 피부를 통해 침투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유효성분인 BSASM™은 로즈마리, 카모마일, 녹차, 감초, 호장, 황금, 병풀의 천연 추출물 복합체로서 염증억제, 가려움증 완화 및 보습효과가 뛰어나 아토피 환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서울대 임상시험결과 4주 후 아토피 증상을 75%이상 호전시켰다.

아토-P 하이드로젤은 패취 자체의 고보습 효과 및 쿨링 작용과 함께 BSASM™ 을 서서히 피부에 침투시켜 아토피, 피부염과 같은 염증이 있는 피부 부위를 집중 진정시켜줌으로써 피부의 상태를 개선시켜 준다. 현재 전국 약국 및 온라인을 통해 출시 됐으며 자세한 사항은 이 회사 홈페이지 (www.icure.co.kr)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대부분에 아토피 환자의 경우 아토피로 피부가 까칠해지는 것은 수분이 부족하기 때문이다.수분 부족은 까칠한 느낌 외에도 건조감, 작열감, 수축감, 각질화를 촉진하여 환자를 매우 고통스럽게 만든다. 이럴 때에는 지체 없이 보습제를 처방하여 새로운 수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기존의 수분 손실을 막아주면 고통이 줄어들고, 새 피부가 형성될 때까지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2008-05-19 오후 2:12:00

ⓒ 더데일리코스메틱 (http://www.dailycosmetic.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