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In-cosmetics Asia 2009 싱가폴전시회 및 비즈니스투어 후기

바이오스펙트럼㈜ (대표 박덕훈) 은 천연유래 신소재 개발과 피부의학 연구사업을 수행하는 벤처기업으로서 2009 년 10월 13일부터 16일까지 3 일간 싱가폴에서 개최된 In-cosmetics2009 전시회에 참가하여 유럽,아시아,미주,호주 등 지역별 바이어들과 상담하였다. 또한 전시회 이후 근접국가 말레이시아, 태국 등의 고객사에 직접 방문하여 동남아시아 지역에 영업을 수행하여 수출사업화에 집중하였다.

In-cosmetics Asia 2009 전시회는 아시아를 중심으로 매년 개최되는 화장품원료 전문전시회로서 전세계 화장품제조사 및 관련 전문가에게 다양한 기술정보와 세계 시장의 흐름을 제공하는 화장품 원료 업계의 최대의 전시회이다. 특히 신원료 및 신제품에 대한 정보를 쉽고 다양하게 교류할 수 있는 세미나, 컨퍼런스, 제품런칭 등이 함께 진행되어 모든 참석자들에게 매우 유익한 전시회이다. 금년도에도 역시 지역특성상 싱가폴에서 개최되어 싱가폴을 포함한 주변국가의 제조전문가들이 다수 참석하여 기술정보 및 신규컨셉에 큰 관심을 보였다.

전시회기간중 바이오스펙트럼㈜에서는 최근 피부임상(주름개선)이 완료된 줄기세포활성화제(Stem cell activator)를 메인제품으로 여러 제조사에서 큰 관심을 가지고 대부분 세부상담으로 이어졌다. 그동안 해외 박람회를 통하여 바이오스펙트럼㈜의 줄기세포활성화제를 소개 받았던 많은 제조사에서는 신규제품 혹은 리뉴얼제품으로 줄기세포활성화제(Stem cell activator)를 고려중인 것으로 확인 되었다. 줄기세포활성화제(Stem cell activator)가 여러 제조사에서 고려중인 이유로는 ‘식물유래의 식품소재를 사용해 피부에 장기적으로 사용하여도 안전하다는 점(Safety)’, ‘피부세포의 모든 기능에 근간이 되는 줄기세포(Stem cell)를 활성화시켜 노화가 진행되는 피부에 활기(Activation of Energy)를 불어넣어 젊음을 제공한다는 효능(Efficacy)와 신선한 컨셉(Concept)’ 등이 고객사에 큰 인상으로 남았기 때문인 것으로 밝혀졌다.

전시회와 방문상담으로 소개된 원료로서는 스템셀주름개선원료 (EverLaskin, EMortal), 미백 (Alpha-Melight, MelacareOil), 주름개선 (FMLT GotuSphere) 의 기능성 제품뿐만 아니라 진정 / 자극완화 (BSASM, Rosanic), Breast Firming(MultiEx Phytrogen) 등 모두 천연물로부터 고순도 정제된 유효성분으로 구성된 제품들을 함께 소개함 으로써 신규제품이 고갈된 효능원료시장에 큰 힘을 실어주어 방문 및 참가관계자의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바이오스펙트럼㈜은 이번 전시회와 방문상담을 통하여 아시아, 미주, 유럽, 호주 등 고객사들과 상담하여 협력을 마친 상태이며 추가실험 및 업무진행을 위하여 상세한 자료와 샘플이 각 고객사들에게 전달되고 있다. 이와함께 보다 효율적인 마케팅 및 영업을 진행하기 위하여 해외 대리점들과 지속적인 협력으로 적극적인 영업을 이어갈 방침이다.

In-cosmeitcs Asia 2009 싱가폴 전시회기간동안 부스를 방문해주시고 격려와 도움을 주신 모든분들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바이오스펙트럼 드림 —–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