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스펙트럼(대표 박덕훈)은 천연물 화장품소재개발과 피부의학연구에 집중하는 연구기업으로서 2008년 2월 28일부터 3월 1일까지 코엑스(COEX) 인도양홀에서 진행되는 ‘제7회 친환경유기농 박람회’에 참가하여 국내외 고객사 및 소비자와 상담을 실시하고 개발 제품의 기술을 집중 홍보하였습니다. 또한 최근 친환경 및 로하스소재에 대한 큰 관심에 따라 시장현황 및 추후 개발방향을 정보공유하는 등 고객사와 논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여 성황리에 박람회를 마쳤습니다.
친환경 유기농 박람회에는 하루평균 8천여명 이상 방문하였고, 150여개의 지방자치단체 친환경업체 및 연구단체가 참석하여 친환경 및 유기농제품을 홍보하였습니다. 특히 홍보와 마케팅 강화를 통한 국제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사)한국유기농업협회가 주최하고 월간 친환경과(주)월드전람이 공동 주관하여 보다 양질의 친환경 유기농관련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였습니다.
바이오스펙트럼에서는 이번 박람회에서 아토피 예방치료라는 컨셉을 최대한 살린 아토피개선원료(특허등록)인 MultiEx BSASM과 큰 관심을 보여준 천연유래의 복합천연 방부제(특허등록) MultiEx Naturotics 등을 전시하였습니다. 또한 기능성원료로 개발된 미백 및 주름원료를 임상 및 논문 등 효능별로 홍보하여 신기술 정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진행하였습니다.
바이오스펙트럼에서는 당분간 국내 고객사에 2008년 신개발제품과 친환경제품의 영업업무에 치중할 계획이며, 연구중인 피부관련 효능물질과 임상기초자료를 제공하여 고기능 천연소재의 효능 홍보를 함께 집중할 예정입니다.
2008 친환경유기농박람회 기간동안 방문해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바이오스펙트럼은 국내 뿐 아니라, 세계에서도 인정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바이오스펙트럼 드림 —-